|무소음 사무실가습기 '홀로서기 2만원대 가습기 후기'
안녕하세요! 막돼먹은 정보씨입니다.
저는 건성피부를 가지고 있는 체질이라서
건조한 겨울철에는 난방으로 인해 건조해진 실내외를
가습기를 틀어서 건조함을 예방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집에서는 따로 가습기가 준비되어서 상관은 없지만
회사 사무실을 이전하고 나면서 기존에 있던 가습기를 버리고
새로 구입해야 하는 상황이라서 이동하기 편리한
미니가습기를 찾아보고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 네이버스토어팜 홀로서기에서 무소음 사무실 가습기인
'트래들 미니가습기'라는 것을 발견하여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간편하게 물통을교체하여서 사용하는 가습기라서 위생적이면서
관리하기도 편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 무소음 사무실가습기 '트래들 미니가습기 TAH-100 후기
제가 구매한 홀로서기 사무실 가습기는 '트래들 미니가습기 TAH-100'이라는 초음파 방식의 미니가습기입니다.
초음파식의 가습기의 장점은 전기료가 가장 적게 들고 수증기의 분무량이 많아서 기계를 작동하고 난 뒤에는 가습 효과가 빠르게 나타나고 소음도 적은 편이라 초음파식의 가습기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초음파식 가습기는 가습기 안의 물에서 미생물이 번식할 수 있어서 위생적으로 꼼꼼하게 관리를 해주어야 하는 번거로움으로 인하여 초음파 방식의 가습기는 구입하기 전에 많이 망설였었습니다.
하지만, 트래들 미니가습기는 '물통'과 '필터'만 갈아끼운후 가볍게 닦아주면 되는 형태라서 관리하기도 쉽고 위생적이라서 구입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네이버스토어팜 '홀로서기'에서 할인가 22,900원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택배 상자에 꼼꼼하게 포장이 되서 발송된 트래들 미니 가습기의 크기는 '100 x 100 x 70mm', 무게는 90g 의 아주 작은 미니 가습기의 형태입니다. 또한 소비전력은 2.5W 미만으로 가습기의 가습량은 70~100ml/h 입니다. 해당 가습기에 사용가능한 물 용량은 최대 1L 까지 가능합니다.
가습기의 색상은 하얀색과 검은색의 두가지 색상이 있는데, 저는 검은색을 선호하는 편이라 검은색 색상을 구입했습니다.
트래들 미니가습기의 상품 박스에는 가습기를 사용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친절하게 그림과 설명이 적혀져 있습니다.
-트래들 가습기 사용방법
1. 물통을 세우고 가스기를 뒤집어서 연결합니다 (이뚜쩡의 자투리 부분을 제거후 사용하셔야 합니다.)
2. 연결한 가습기를 바로 세우고 동봉되어온 가스비 전용케이블을 연결해줍니다.
3. 가습기의 왼쪽 본체에 있는 전원버튼을 누르면 가습기가 동작합니다.
가습기의 사용방법도 쉽고, 간편하게 물통만 갈아서 사용하면 되는 형식이라 간편할 것 같더라구요.
무엇보다 사무실에서 콘센트 어뎁터가 많이 부족했었는데 전용 케이블이 있어서 간편하게 컴퓨터로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어서 사무실가습기로 딱인 것 같습니다.
트래들 미니가습기의 전체 구성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습기 본체, 전원케이블(USB), 사용설명서, 필터가 들어있었습니다.
해당 가습기의 사용설명서에는 가습기의 명칭과 제품의 특징, 물통을 연결하고 제품을 동작하는 과정에 대해서 깔끔하게 정리 되어있어서 제품을 사용하다가 궁금하신 내용을 제품 설명서를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습기를 뒤집어 보면 아래에는 가습기의 미끄럼방지와 지지역할을 하는 고무가 붙어있어서 미끄러울 염려도 없었고
무엇보다 제품을 인증받은 KC마크가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간에는 가습기의 필터를 교체할 수 있는
필터마개도 따로 준비되어 있고 사용하다가 마개가 열릴 수 있는 상황을 대비하여 뚜껑도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사무실가습기 '트래들 미니가습기' 사용기
일반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500ml를 구입하여 가습기의 본체와 연결후 작동방법에 따라 따라하여 사용해 보았습니다.
우선 간편하게 물통으로 가습기와 연결하여 컴퓨터 본체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어 작동하는 부분이 편리해서 좋았습니다.
또한 초음파형식의 가습기로 소음이 거의 나지않아 조용한 사무실에서 사용하기도 좋을 것 같고, 물통을 연결하는 부위가 LED 수면보조용 무드등으로 어두울때 무드등으로 사용하기도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가습기의 크기에 비해서 가습량이 많아서 건조한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무소음 미니가습기를 사용하는 방법과 가습기의 분사량을 촬영한 영상입니다.
생각보다 작은 본체에서 수증기가 많이 분사가 되어서 구입한 가격대비 정말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제가 구입한 트래블 미니가습기는 '홀로서기'라는 스토어팜에서
22,900원의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LED무드등+무소음+위생적인 가습기를 찾으시는 분들은
트래들 미니가습기를 한번 사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리뷰공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젓갈선물세트 온라인쇼핑몰 구매 후기 (0) | 2018.02.13 |
---|